[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레일유럽 프로모션 예약 가이드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예약 바로가기

 

유럽여행 철도패스 저렴하게 할수 있는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입니다.

 

레일유럽4A는 오스트랄라시아(Australasia), 아프리카(Africa), 남 아메리아(South America)와 아시아(Asia) 지역에 유럽 철도 상품을 배급과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레일유럽 4A은 유럽 내 1만 5천 개 이상의 노선을 다루고 있습니다.

 

훌륭한 안락함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기나긴 여정이든 짧은 여정이든 안락한 이동은 항상 필요합니다. 기차에 탑승하여 넉넉한 다리 공간이 어우러진 좌석과 수화물을 놓을 수 있는 별도 공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동 중 음료와 간식을 즐기며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바-뷔페 칸으로도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JPEG - 62.8 kb
TGV Lyria High Speed Train - © Philippe Grollier Curius - Lyria

도시 중심지 정차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모든 주요 기차역은 지하철, 택시, 버스 등의 다른 대중교통과의 연결성도 아주 훌륭합니다. 기차로 여행할 때는 사람들로 붐비는 공항의 기나긴 줄이나 자동차 운전으로 생기는 스트레스 없이 상쾌한 마음으로 편안하게 목적지까지 갈 수 있습니다.

JPEG - 126.8 kb
Italian Frecciarossa High Speed Train - © Sailorr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환경 친화적 교통편

기차로 여행을 하면 다른 교통편보다 적은 양의 탄소를 배출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열차는 비행기의 10배 적은 탄소를 배출합니다. 유로스타의 경우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국제 운송 포럼(ITF)은 승객/Km 당 평균 탄소 배출량이 비행기의 경우 153g인 반면 유럽 초고속 열차의 경우 17g을 넘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구와 자연 환경을 위해 개인이 할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JPEG - 142.1 kb
Norway Long Distance Trains - © Leif J. Olestad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생생한 현지 경험

초고속 열차에서 관광열차까지, 기차 여행 경험은 특별합니다.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여행하는 것뿐 아니라 현지인을 보고, 다른 나라에서 온 여행자들과도 만날 수 있습니다. 현지인뿐만 아니라 각 국에서 온 사람들의 다른 문화를 발견하고 나누는 것도 여행의 훌륭한 일부분입니다. 그리고 곧 방문할 여행지에 대한 정보와 팁을 사람들에게 얻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JPEG - 83.6 kb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