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퍼시픽 프로모션 코드] 세부퍼시픽항공 해외여행 할인!

 

세부퍼시픽 프로모션 코드 바로가기

 

보라카이 세부퍼시픽 프로모션코드를 이용하시면 해외여행이 더욱더 저렴합니다.

보라카이 자유여행으로 알찬 한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세부퍼시픽항공은 2009년 06월, 저비용 항공사로의 전환과 함께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탑승객들의 지루함을 덜어드리기 위해 기내에서 간단한 퀴즈 및 돌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재미있는 항공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부퍼시픽항공 프로모션 기내 엔터테인먼트 – 펀 게임(Fun Games)

세부퍼시픽항공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인 ‘펀게임’과 함께 필리핀 여행의 즐거움을 드립니다. 국제선뿐 아니라 국내선에서도 즐길 수 있는 ‘펀게임’은 기내 승무원이 간단한 퀴즈 게임 및 돌발 이벤트를 직접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 후 당첨되는 승객들께는 세부퍼시픽항공의 예쁜 기념품을 제공해 드립니다.

 

글로벌비젼웨이즈-GLOBAL VISION WAYS-세부퍼시픽항공 한국총대리점

세부퍼시픽 항공 기내지 – 스마일 매거진(Smile Magazine) 세부퍼시픽 프로모션코드

세부퍼시픽항공은 탑승객들에게 보다 알찬 여행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내 잡지(스마일 매거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부퍼시픽항공 취항지들에 대한 소개는 물론 각종 흥미로운 기사거리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기내에서 판매되는 기내식 및 기념품 정보 또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퍼시픽 프로모션 코드 춤추는 승무원 - 댄싱 크루(Dancing Crew)

세부퍼시픽항공은 지루할 수 있는 기내 안전수칙 설명을 승무원들이 신나는 음악과 함께 춤으로 선보인 바 있습니다. 세부퍼시픽항공의 “춤추는 승무원(댄싱 크루)”은 유투브 및 국내 포털사이트(다음 등)에서 참신한 항공 서비스로 소개된 바 있습니다.

 

 

세부퍼시픽 프로모션 코드 항공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