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패스]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예약

유레일 패스 사용방법 간단하게 레일유럽 프로모션코드 기차 패스 예약 가이드 입니다.

 

레일유럽 프로모션코드 바로가기

 

유럽 기차여행 할때는 필수 기차 패스 카드 저렴하게 예약 할수 있는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이용하세요.

파리 북역(Paris Gare du Nord)

 

레일유럽4A는 오스트랄라시아(Australasia), 아프리카(Africa), 남 아메리아(South America)와 아시아(Asia) 지역에 유럽 철도 상품을 배급과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런던(London)에서 파리(Paris)로 이동하는 기차여행

유로스타를 타고 런던에서 파리로 가는 여행은 안락하고 멋진 경험입니다. 이 고속 열차를 타고 영국 수도에서 프랑스 수도까지 이동하는 데 2시간 남짓 소요됩니다. 열차의 객실은 널찍하며 좌석 앞 공간도 충분합니다. 비즈니스 프리미어(Business Premier) 및 스탠다드 프리미어(Standard Premier) 서비스를 선택한 탑승객은 자리에서 식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탠다드(Standard) 서비스를 선택한 탑승객은 가벼운 식사를 할 수 있는 뷔페 차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런던에서 유로스타를 이용하는 여행객은 런던의 심장부에 있는 킹스크로스 생 팬크리스 (Kings Cross St Pancras) 역에서 열차에 탑승합니다. 이 역은 주요 노선 기차 뿐만 아니라 영국의 지하철인 언더그라운드와도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유로스타가 도착하는 파리 북 역(Paris Gare du)은 프랑스 지하철인 메트로 및 지상 라인과 편리하게 연계되어 있을 뿐 아니라 프랑스의 다른 지역 노선과도 연계되어 있습니다. 역 오른편에 택시 정류장이 있습니다.

파리에 도착했다면 프랑스의 다른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차로 쉽게 유로 디즈니에 갈 수 있으며, 다른 구간 티켓을 구매하여 프랑스 지방 도시로 갈 수도 있습니다. 프랑스 레일 패스(France Rail pass)를 이용하면 프랑스 전역을 떼제베(TGV)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 프로모션코드  파리 정보 및 파리에서 연결되는 인기 철도 노선

생동감이 넘치는 도시 파리에서 여행자들은 도시의 다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북쪽의 유명 벼룩시장을 둘러보거나 생 마르탱 운하에서 맥주를 한 잔 마셔보면 어떨까요? 여행자들은 쇼핑을 원합니다. 파리에는 갤러리 라 파예트나 쁘렝땅 등 대형 백화점이 있으며 샹젤리제 거리에는 디자이너 샵이 즐비합니다. 파리는 레스토랑으로 가득합니다. 활기찬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센 강의 왼편인 레프트 뱅크나 생 제르망 거리도 좋습니다.

 

레일유럽 프로모션코드 바로가기

 

 

 

+ Recent posts